[제11회]YBS 한마디 "청계천 복원은 현재 진행형?"
[제11회]YBS 한마디 "청계천 복원은 현재 진행형?"
  • 김보람
  • 승인 2005.11.15 23:00
  • 댓글 2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
<<다운 받으시려면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 해주세요>>

♡11회 이야기
10월 1일 청계천이 복원되면서 청계천은 도심 속 하천으로 또 하나의 관광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. 그리고 지금까지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. 현재 청계천 복원에 대해 대부분의 시민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, 청계천은 10월 1일 한 50대 여성이 추락사고를 비롯 여러 안전사고가 발생하기도 하였으며, 시간이 흐르면서 처음에는 드러나지 않았던 여러 가지 문제점이 드러나고 있습니다. 본 프로그램은 지난 한달반동안의 청계천에서 드러났던 문제점을 살펴보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. 여러 문제점 중 시설관련 부분을 중심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.

♡ 제작자: 46기 기자 최준혁, 47기 수습 영상 PD 김보람

♡ 기획의도 :
YBS 한마디는 시사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.
본 프로그램은 연세인들이 문제로 느끼고 있는 학내외 사안들을 고발하게 될 것입니다. 보도부와 영상부의 공동 프로그램이라는 특성상, 사안들에 대해 보다 다양한 각도에서 취재하고 심층적으로 분석할 것이며, 영상뉴스와는 차별성을 두어 주관적 방향성을 더 할 것입니다.
사안의 핵심을 꼬집어 연세인에게 능동적으로 판단하도록 유도할 것입니다.
본 프로그램은 한 학기동안 연세인들의 신문고의 역할을 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.

♡ 제작기간: 2주

♡ 영상을 보시고 생각을 자유롭게 올려주시면 다음 영상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된답니다.

♡ 전체화면으로 보시려면 화면을 한번 클릭 후 alt+Enter키를 누르세요. play는 스페이스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. 전체화면을 끄시려면 Esc키를 누르세요.
* YBS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(2009-11-29 14:27)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2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^^;; 2005-11-16 18:38:58
윗분도 저랑 같은 실수를 하신 듯;; 자동플레이 아니더라구요. (저장이 안되는 이유는 모르겠지만) 플레이는 됩니다. 버튼 누르면요^^;;

-_- 2005-11-16 12:26:05
플레이 안되고 다른이름으로 대상저장이 안되요..;;